팝아티스트 낸시랭 2025 개인전 ‘버블코코’ 개최
갤러리티 동탄점, 1월 13일부터 2월 11일까지
본문
경기도 화성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에 위치한 갤러리티 동탄점 본관에서 1월 13일부터 2월 11일까지 낸시랭 작가의 개인전 ‘버블코코(BUBBLE COCO)’가 열린다. 이번 전시는 낸시랭 작가의 강렬한 팝아트의 세계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낸시랭 작가의 대표작들과 함께 새로운 시도를 담은 신작들이 폭넓게 전시된다. ‘버블코코(BUBBLE COCO)’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작품들은 관람객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며, 현대사회를 향한 작가의 질문과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귀여운 버블코코 커플을 담은 작품들은 따뜻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갤러리티 동탄점에서는 오는 1월 25일(토) 오후 2시, 낸시랭 작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작가와의 만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예약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낸시랭 작가가 자신의 작품 세계와 철학을 관람객들에게 직접 전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단순한 대화의 장을 넘어, 작가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낸시랭 작가의 개성 넘치는 작품과 함께 예술적 영감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으며, 예술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갤러리티는 많은 분이 낸시랭 작가와의 만남 이벤트를 통해 작가와 소통하며 작품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를 느끼길 바란다며, 낸시랭 작가의 작품은 독창적인 시각 언어와 감동적인 메시지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선사하고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의 작품 세계를 경험하며 새로운 영감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낸시랭 개인전은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전시 정보는 갤러리티 공식 웹사이트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낸시랭 작가의 따뜻하고 독창적인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신년을 맞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갤러리티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갤러리를 오픈하며 국내·외 실력있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원작 및 판화를 판매 하고, 해외 정식 라이센스 아트 포스터를 취급해 큐레이팅하는 작은 미술관이다. 누구나 방문해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인테리어에 활용할 다양한 그림을 만나 볼 수 있다.

-
[전시] 권순익 개인전 《呼:應 호:응》 개최
-
[광고/마케팅] 케이스티파이, 무라카미 다카시와 두 번째 아트 협업 컬렉션 공개
-
[문화일반] 2025년 가장 뜨거운 국악 선보일 두 팀 최종 선정… 서울남산국악당 청년예술가 창작지원사업 ‘2025 젊은국악 단장’
-
[전시] 최민영 개인전 《Midnight Walk》 개최
-
[이주의 전시] 최민영 개인전 《Midnight Walk》 개최
-
[전시] 김형무 개인전 《헤테로피아에 대한 단상》 개최
-
[이주의 전시] 김형무 개인전 《헤테로피아에 대한 단상》 개최
-
[이주의 전시] 크리스 미소 Chris Measor 개인전 《Essential》 개최
최신글이 없습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