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영 개인전 《환희: Delight》 서울아트쇼에서 개최
코엑스 A홀 (SOLO Booth) 2024.12.24- 12.28
본문
2024 서울아트쇼에 이하영 작가의 개인전 환희'를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에서 이하영 작가는 기존의 작품과는 사뭇 다른, 더욱 밝고 화려한 색채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하영, 환희_24_Ⅲ, 116.7x72.7cm, Acrylic paint on canvas, 2024. © 작가
이하영, 환희_24_Ⅱ, 72.7x50cm, Acrylic paint on canvas, 2024. © 작가
이하영 작가는 "사람들이 제 그림을 보고 몸은 즐겁고 마음은 기뻤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작품을 제작했다"며, "작품에 통일성을 부여하고, 더욱 개성 있는 작품 세계를 구축하고자 노력했다"고 전시 의미를 말했다.
자신만의 독특한 화풍을 더욱 확고히 다졌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하며, 작가는 "이번 서울아트쇼를 계기로 더욱 많은 작품을 제작하고, 나만의 예술 세계를 넓혀나가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미술평론가 신항섭은 이하영 작가의 미적 감각에 대해 "조형 세계가 지어낼 수 있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세상을 펼친다"고 평했다.
이하영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는 관객들에게 작가는 "단순히 그림을 보는 것을 넘어, 작품 속에 담긴 작가의 열정과 에너지를 느껴보길 바란다"며, "작품을 통해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고,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