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개인전 《The Edless Nostalgia》 개최
소슬금 갤러리, 2024. 11. 09 (토) - 2024. 12. 05 (목)
본문
이달 작가의 개인전 "The Endless Nostalgia"가 11월 9일부터 12월 5일까지 용산구 소슬금 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어린 시절의 따뜻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잠시나마 위로와 휴식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달 개인전 《The Edless Nostalgia》포스터.ⓒ 작가, 소슬금 갤러리
이달 개인전 《The Edless Nostalgia》전시전경.ⓒ 작가, 소슬금 갤러리
이달 개인전 《The Edless Nostalgia》전시전경.ⓒ 작가, 소슬금 갤러리
이달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이 현실에서 벗어나 어린 시절의 순수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작가는 현대인들이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하며 살아가는 과정에서 지쳐가는 모습을 보며, 어린 시절의 꿈과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작품들을 통해 위로를 건네고자 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이달 작가의 모션그래픽 상영, 편안한 휴식 공간,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포토존, 화려한 자이언트 플라워, 한정판 굿즈 판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한다. 특히 저녁 시간까지 오픈하여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소슬금 갤러리의 올해 마지막 대형 기획 전시인 이번 전시는 작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각 작품을 세심하게 연출하여 풍성한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협력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작품의 따뜻한 감성이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했다.
전시를 통해 현대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이달 작가의 "The Endless Nostalgia"는 따뜻한 위로와 휴식을 선사할 것이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