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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의 전시

‘디파인 서울 2024’ 추가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공개

최종 참가리스트 공개, 국내외 현대미술 갤러리 및 디자인 스튜디오 총 45곳 참여 (국내38, 해외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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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디자인 아트 페어 ‘디파인 서울 2024’가 다가오는 10월 30일(수)부터 11월 3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와 Y173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최종 참가전시자 리스트와 함께 추가 특별전 및 프로그램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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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디파인 서울은 국내외 현대미술 갤러리 및 디자인 스튜디오 등 총 45개 전시자가 참여해 행사를 구성하게 되었다. 기존 아트페어보다 폭넓은 전시자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서는 디자인 가구, 공예, 콜렉터블 아트 등 현대미술 작품과 함께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다채로운 범위의 예술작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별전 프로그램도 보다 확장되어 눈길을 끈다. 디파인 서울의 아티스틱 디렉터 양태오 디자이너는 글로벌 미술계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도시 - 서울 속에서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3팀을 선정해 소개하는 특별전시 ‘디파인 셀렉션(Define Selection)’을 선보인다. 김대운, 최성일, WKND Lab(위켄드랩) 세 팀으로 구성된 이번 전시는 양태오 디렉터가 기획한 올해의 주제 ‘단순의 의미’를 바탕으로, 본질적인 가치를 이야기하는 예술가와 디자이너에 의해 창작된 사물을 소개한다. 

본 행사와 더불어 국내외 문화예술계 명사들의 대화를 통해 깊이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강연 프로그램 ‘디파인 토크(Define Talk)’ 또한 돌아온다. 올해 디파인 토크는 총 14명의 연사가 참여해 4개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스위스 디자인 스튜디오 아뜰리에 오이의 설립자 패트릭 레이몽, 이탈리안 조명 브랜드 지오파토 쿰스의 설립자 크리스토퍼 쿰스 등이 이번 행사를 위해 직접 한국에 방문하여 토크 세션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디파인서울 2024는 기존 파트너를 포함하여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한층 강화된 방문객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위성전시공간 Y173에서는 번개장터, Apple Music 등 새로운 파트너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특별전시를 구성한다. 이에 더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명 브랜드 세르주무이와 프리미엄 위스키 발베니가 디파인 서울의 VIP라운지 구성에 참여해 차별화된 휴게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다가오는 10월 28일(월)까지만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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