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아트팩토리 참기름, 이승철 미니 콘서트 개최
아트팩토리 참기름 실내 공연장, 12월 14일 오후 6시
본문
강화도 대표 복합문화공간 아트팩토리 참기름이 오는 12월 14일, 야외 스케이트장 오픈을 기념하여 라이브 황제 이승철의 스페셜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승철의 스페셜 미니 콘서트를 개최 포스터
이번 콘서트는 아트팩토리 참기름 내 약 200석 규모의 실내 공연장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이승철의 대표곡들과 함께 반 고흐 미디어아트 및 오순경 작가의 민화 전시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당일 티켓 소지자는 오후 3시부터 입장하여 미디어아트 전시를 관람하고, 오후 5시에는 이승철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콘서트 티켓에는 아트팩토리 참기름의 인기 미디어아트 전시 ‘인피니티아트: 빛의 산책’ 관람권과 함께 이승철 사인 LP 앨범 1장, 카페 참기름 음료 할인권이 포함되어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트팩토리 참기름 박현정 관장은 “이번 행사는 스케이트장 오픈과 더불어 전시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승철 씨의 멋진 공연과 함께 강화도의 겨울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케이트장, 미디어아트 전시, 그리고 이승철의 콘서트가 더해진 이번 특별한 겨울 축제는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사전 예매가 필수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트팩토리 참기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연] 2025 권효진 춤판 <한밝춤, 생명의 물결로!> 공연
-
[공연] 하땅세, 2025년 신작 ‘모비딕’ 공연
-
[문화일반] 2025 ‘국립국악관현악단 작곡가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공연] 하땅세의 새로운 연출 2025년 신작 ‘다다공포’ 공연
-
[공연] 창작 뮤지컬 ‘함께 날 수 있기를 : 잇다’ 공연
-
[공연] 모두예술극장, 새해 첫 공연으로 3인3색 연출 낭독공연 기획
-
[공연] 제주 신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연 ‘미여지뱅뒤’ 20일까지 온라인으로 만난다
-
[공연] 피아니스트 이정은의 ‘Dear Franz’ 슈베르트와 리스트, 낭만적인 만남
최신글이 없습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