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제2회 아트앤웍스 아마추어 성악 콩쿠르’ 개최
아마추어 성악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
본문
일상 속에서 순수하게 음악적 열정을 키워온 아마추어 성악 애호가들을 위한 무대가 올해도 마련된다. ‘2025년 제2회 아트앤웍스 아마추어 성악 콩쿠르’가 11월 1일 토요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아트앤웍스 Loft에서 열려 성악을 향한 아마추어들의 깊은 열정을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콩쿠르는 만 25세 이상의 대한민국 남녀 아마추어 성악 애호가를 대상으로 한다. 대회를 주최한 아트앤웍스는 순수하게 노래에 대한 애정만으로 무대에 서고자 하는 성인 아마추어들에게 실력과 잠재력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연 개요 및 참가 요강은 다음과 같다.
참가자들은 예술성과 기량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총 두 곡으로 심사에 임해야 한다. 경연곡은 예술가곡 1곡(한국,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가곡 중 택일)과 오페라 아리아 또는 예술가곡 1곡으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은 10월 31일(금) 마감되며, 참가비는 12만원이다. 경연은 서울시 동대문구 고미술로 18 아트앤웍스 본사 2층 Loft에서 열린다.
아트앤웍스는 참가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총 상금 200만원의 시상 내역을 마련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장이 수여된다.
이번 콩쿠르는 현대문화기획(대표 최영선), 아트컴퍼니엠오엠(대표 윤송아), 슈퍼큐인터내셔널(대표 이재영)이 함께 협찬해 대회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운영을 기할 예정이다. 음악을 향한 오랜 소망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이 무대에 아마추어 성악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콩쿠르 홍보 포스터를 참조하거나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공연] 제2회 삼익 아마추어 콩쿠르 개최
-
[공연] 낭만, 색채와 열정이 만나는 순간 피아니스트 황수연 리사이틀
-
[공연] 시대를 관통하는 건반의 여정, 신지혜 피아노 독주회
-
[공연] 피아니스트 김민영·송민혁, ‘라인 피아노 듀오’ 창단 — 순수한 음악으로 시간과 공간을 잇다
-
[공연] 연극 ‘아무 일도 없었던 듯’ 공연… 농인 딸을 통해 비춰보는 우리 삶의 흔적
-
[공연] 그랜드오페라단, 한수진 & 피터 오브차로프 송년 듀오 콘서트 개최
-
[공연] ‘2025년 제2회 아트앤웍스 아마추어 성악 콩쿠르’ 개최
-
[공연] 창작뮤지컬 '청주', 개관 30주년 위상 높이며 성황리 폐막
최신글이 없습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