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비바챔버앙상블 제6회 정기연주회 개최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우리나라 최초의 관현악 앙상블
본문
‘비바챔버앙상블’이 오는 12월 4일(수) 저녁 7시 30분 서울 세라믹팔레스홀에서 정기연주회를 연다.
비바챔버앙상블 제6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삼성화재가 2015년 5월에 함께 창단한 비바챔버앙상블은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우리나라 최초의 관현악 앙상블이다. 16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금 단원은 2023년 1월에 선발된 4기다.
이번 연주회는 6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비발디 ‘사계’ 중 ‘겨울’ 등 총 10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에서 ‘비바챔버앙상블’의 유닛인 현악 4중주 ‘비바스트링콰르텟’에서 String Quartet Op.64, No.5 ‘LARK’ 1악장을 연주하고, 협연에는 하모니스트 이윤석과 ‘Spanish Fantasy’ 등 2곡을, 소프라노 남지아와는 ‘Nella Fantasia’ 등 2곡을 연주하는 등 준비를 했으며, 이에 많은 관객이 축하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관람 신청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 새소식이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공연] 김연정의 승무와 태평춤 이야기, <춤이 말을 걸다>
-
[공연] 총체극‘콜드 블러드’한국 초연
-
[공연] 37주년 맞이한 전통예술 아카데미 ‘2024 전통공연예술문화학교’ 강사공연 및 수강생 발표회 개최
-
[공연] 월경하는 몸으로 목도한 억압과 차별… 창작연희극 ‘밑낯’
-
[공연] 무대의 경계를 허무는 ‘미여지뱅뒤’
-
[공연] 연극 ‘배우들,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
[문화일반] 국내 첫 공연대본 저작권 중개서비스 ‘스토리켓’ 온라인 서비스 출시
-
[공연]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를 모아 만든 특별한 오페라 콘서트 ‘꿈의 아리아’ 개최
최신글이 없습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