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이미지와 산돌구름 대규모 협업… 한국웹에이전시협회 회원사 선착순 100개 기업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광고/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광고/마케팅

유토이미지와 산돌구름 대규모 협업… 한국웹에이전시협회 회원사 선착순 100개 기업 특별 프로모션 진행

본문

ba3178ed0d6aaeddc694c663e18798e1_1692277765_2222.jpeg
 



개인 및 기업이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디자인소스를 제작·유통하는 비비트리와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한 산돌이 함께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웹에이전시 회원사 가운데 선착순 100개 기업 한정으로, 유토이미지의 인기 상품인 베이직 자사·납품용 플랜(베이직숍 무제한 다운로드)과 산돌구름의 인기 상품인 산돌 라이프 20(산돌폰트 774종+신규 폰트)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직 자사·납품용 플랜으로는 유토이미지 베이직숍(사진, 일러스트, 아이콘, 그래픽, 템플릿, PPT,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해 이용처와 사용처 규모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산돌 라이프 20 상품은 300인 미만 기업 전용 상품으로, 산돌 폰트 전종을 비롯해 신규 업데이트되는 모든 폰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폰트는 모든 라이선스에 적용되지만, 임베딩 및 웹폰트는 별도 계약이 필요한 상품이다. 

다만 이는 유토이미지와 산돌구름 결합 상품으로 개별 구매는 불가하며, 이미 하나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연장 형태로 사전 예약 또는 미사용 서비스의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유토이미지를 운영하는 비비트리의 정찬우 대표는 “이번 유토이미지와 산돌구름의 첫 결합 상품을 시작으로 이후에도 다른 협회, 커뮤니티, 공유 오피스와 협업해 더 많은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유토이미지는 일일 디자인소스 업데이트량 업계 1위, 검색 환경에 집중한 UI/UX, 트렌드·이슈 맞춤 컬렉션 제안이라는 전략으로 운영되고 있다. 그리고 산돌구름은 다양한 언어의 폰트, 가벼운 클라우드 서비스, 효과적인 모바일 작업성이라는 전략으로 운영되고 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