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생일 기념 단독 콘서트 ‘Mellow Kitchen Day’ 개최
5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본문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생일 기념 단독 콘서트 ‘Mellow Kitchen Day’ 개최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이 생일 기념 단독 콘서트 ‘Mellow Kitchen Day’를 5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한다.
멜로우키친은 2022년 11월 6일 진행했던 단독 콘서트 ‘Together’ 이후 약 반년 만에 팬들 앞에 다시 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생일 기념 단독 콘서트로, 매달 꾸준히 발매 중인 ‘Monthly Mellow Kitchen’의 곡부터 재즈 그리고 클래식 음악을 편곡한 작품까지 매우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고 밝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멜로우키친은 색소폰 연주만이 아니라 작곡에도 두각을 나타내며 실제 많은 곡을 직접 작곡했다. JTBC 슈퍼밴드에서 인연이 된 케빈오, 홍이삭, 아일 등 평소 친한 아티스트들이 멜로우키친의 먼슬리 멜로우키친(Monthly Mellow Kitchen) 앨범 피처링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멜로우키친은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문정욱 디자이너의 독립브랜드 낫이너프워즈(NOT ENOF WORDS)가 진행하는 패션쇼에 모델로 데뷔하는 등 음악 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멜로우키친은 “생일 기념 단독 콘서트 Mellow Kitchen Day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 설렌다. 팬들의 사랑에 화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멜로우키친 소속사 툴뮤직의 정은현 대표는 “멜로우키친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이번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