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메디컬코리아 국제 의료 광고제 > 공모

본문 바로가기

공모ㆍ모집

[영상] 2026 메디컬코리아 국제 의료 광고제

profile_image
아트인포
  • - 행사기간 : 시작 : 2025-11-26 - 종료 : 2026-01-05 18:00

본문

7b967148d0b3428410f6f6733cf5da0d_1764579472_3285.png
 



● 참가 자격

  - 국내·외 의료기관, 유관기관 (유치사업자, 에이전시, 지자체, 공공기관, 협회 등 헬스케어 관련 기관)

  - 제작사(자)

  - 크리에이터

  - 기관·단체·개인 누구나


● 공모 주제

  [Care (신뢰)]

  - 건강과 의료서비스 전반을 다루며,

  - 환자·이용자 경험, 브랜드 가치, 접근성

    및 정보 제공 등 의료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적 신뢰를 표현하는 콘텐츠


  [Innovation (혁신)]

  - 의료기술, 디지털헬스, AI, 스마트의료,

  - 의료서비스 혁신 등을 주제로

  - 미래지향적 의료 환경을 표현하는 콘텐츠

 


  [Connect (연결성)]

  - 국제의료 협력, 국제 브랜드 확산,

  - 의료관광, 해외환자 접근성,

  - 지역·기관 간 연계 등 의료가

  - 사람과 국가를 잇는 과정을 다루는 콘텐츠


● 시상 내역

  - 대상(최우수작 1식)

  - 최우수상(영상 분야 1식, 비주얼 분야 1식)

  - 우수상(영상 분야 1식, 비주얼 분야 1식)

  - 특별상(Care, Innovation, Connect 부문)

  *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상 수여 예정

  * 특별상은 협회,학회상 수여 예정


● 공모 일정

  - 모집: 2025. 11. 26. (수) ~ 2026. 01. 05. (월)

  - 결과 발표: 2026년 1월 중 개별 연락 예정

  - 시상: 2026년 3월 19일 (목) 예정

  * 메디컬코리아 콘퍼런스 부대행사로 추진

  * 한국 시간 기준,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제출 형식

  [영상 분야]

  - 숏폼(15~90초 이내)

  - 롱폼(2분~8분 이내)

  * 병원·브랜드 소개 영상, 환자 경험·치료 스토리, 의료기술·혁신 홍보 영상

    캠페인 영상(광고/PR), SNS 숏폼(릴스·쇼츠·틱톡) 등


  [비주얼 분야]

  - 사진, 포스터, 브로슈어, 리플릿,

  - 옥외광고, 브랜드(BI: 로고·심볼·컬러),

  - 이모티콘, 인포그래픽, 캠페인 비주얼 등


● 접수 방법

  - 접수폼: https://forms.gle/Za8kTy6jWZjDc5CF7


● 문의 사항

  - 전화 문의: 043-713-8924 / 02-3701-2123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국제의료홍보팀)

  - 이메일 문의: kayoung5146@khidi.or.k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