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티그럴, 텐진의 하이퍼 캐주얼 게임 벤치마크 리포트서 우수 광고 네트워크 선정 > 광고/마케팅

본문 바로가기

광고/마케팅

민티그럴, 텐진의 하이퍼 캐주얼 게임 벤치마크 리포트서 우수 광고 네트워크 선정

본문

민티그럴은 모바일 마케팅 어트리뷰션 플랫폼인 텐진(Tenjin)의 최근 2022년 3분기 하이퍼 캐주얼 게임 벤치마크 보고서에서 여러 카테고리 및 운영 체제에서 우수 광고 네트워크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특히 민티그럴은 안드로이드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보였다. 상위 광고 네트워크 중 가장 낮은 CPI를 기록하며 총광고 지출에서 3위를 달성했다. 애플의 IDFA 지원 중단 이후 안드로이드에서의 광고 지출을 2022년 내내 계속 증가하는 결과를 낳았고, 2022년 1분기보다 7% 증가한 수치이다. iOS에서도 총광고 지출과 가장 낮은 CPI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텐진의 보고서는 2022년 3분기 글로벌 하이퍼 캐주얼 게임 전반의 iOS 및 안드로이드 광고 지출 분배와 다양한 플랫폼 및 지역의 광고 지출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한 결과이다. 민티그럴은 미국, 일본, 브라질의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일본, 영국에서는 iOS에서 3위를 차지했다. 민티그럴은 과거에도 이러한 마켓에서 iOS와 안드로이드 두 운영체제 모두 매우 강력한 성과를 보여준 이력이 있다.

모비스타 CPO인 에릭 팡(Erick Fang)은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 그리고 여러 지역에 걸쳐 낮은 CPI를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은 고객 기반이 계속 성장하고 강화할 수 있던 이유다. 텐진이 우리의 노력을 인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전 세계 앱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계속해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