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게임 전체검색 결과

섹션 - 1/ 기사 - 21 / 1 페이지 열람 중

'전시' 섹션 내 결과
  • 국립재활원-국립현대미술관, 장애인 게임·문화예술 접근성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오른쪽부터 강윤규 국립재활원장과 윤범모 국립현대미숙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보건복지부 국립재활원(원장 강윤규)은 문화체육관광부 국립현대미술관(관장 윤범모)과 장애인의 게임접근성[1] 및 문화예술접근성[2] 향상을 위한 공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4월 13일(목)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서울특별시 종로구)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강윤규 국립재활원장, 윤범모 국립현대미숙관장을 비롯해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했다.이번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게임사회’ 전시회를 통한 △장애인 게임접근성 증진 △장애인 문…

  • 강원제 개인전, 끝이 없는 게임 Games Without End

    JJ중정갤러리에서 3월 14일(화)부터 4월 4일(화)까지 강원제 작가의 개인전<끝이 없는 게임>을 개최한다.강원제 작가는 회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매체들로 작업을 하며, 그림 그리기를 지속하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다. 완성된 결과물보다 그림 그리는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과정을 중시하는 작업을 해왔다. 비물질적이고 눈에 보이지 않는 과정이 오히려 실체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그에 따라 사물로서의 작업이 사라질 때까지 작업하는 것이 작가의 목표이고 그 방법론을 앞으로 계속 연구하고자 한다. 작가는2015년, 초기…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