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제4회 전국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시상 참여
스마트교육재단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전국대학생미디어콘텐츠공모전 공동 후원
박민수 기자
2023-12-19 22:07
본문
스마트교육재단(EDUTV)이 주최하고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학교안전공제중앙회, 그리고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SMIT)가 공동 후원하는 ‘2023년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이 12월 8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4회 전국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5월 19일 시작된 이번 공모전은 마감인 10월 31일까지 △지역축제 △학교안전 △평생학습 △자유주제 분야에서 78개 대학, 494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해 154개 영상 작품이 공모됐다.
미디어 콘텐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금상 3팀, 은상 4팀, 동상 3팀, 장려상 5팀 총 16개 팀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가 후원하는 은상(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총장상) 수상자는 차의과학대학교 ‘코쓰모쓱’팀의 ‘희소(喜笑)’로, 상장과 함께 7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마곡과 상암 DMC에 캠퍼스를 두고 4차 산업 혁명의 뉴미디어 융합 인재 양성에 앞장서 온 미디어·IT 융합 전문 대학원으로, 미래 미디어 분야에서 가치를 창조하는 창의적 융합 인재 양성의 비전을 수행하고 있다.
-
[문화일반] 조선왕실 문화부터 제주 해녀의 삶까지, 다채로운 한국문화를 세계에 알린다
-
[출판] 트래블라이크 ‘팔로우 동유럽’ 출간
-
[광고/마케팅] 제주삼다수, 3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생수로 참여
-
[출판] 오페라 지휘자 박지운의 음악에세이 ‘박지운의 오페라와 인생’ 출간
-
[광고/마케팅] 퍼브매틱 ‘퍼브아카데미 서울 2024’ 성황리 개최
-
[광고/마케팅] 지난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뷰티 부문 활용도가 가장 높아
-
[영화] ‘제11회 들꽃영화상’ 본선 진출작 확정… 특별상 ‘노란문’
-
[공모] 다큐멘터리 신진 제작자의 해외 진출 위한 ‘글로벌 피칭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최신글이 없습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