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국내 단 1대 ‘베오시스템 9000c’ 공개… JW 메리어트 제주와 함께 ‘사운드스케이프’ 프로모션 진행 > 광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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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앤올룹슨, 국내 단 1대 ‘베오시스템 9000c’ 공개… JW 메리어트 제주와 함께 ‘사운드스케이프’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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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베오시스템 9000c(Beosystem 9000c)’ 음향 시스템의 공개와 함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Jeju Resorts & Spa, 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와 제주에서 선셋을 즐기며 만끽하는 특별한 ‘휘게(Hygge)’를 테마로 ‘사운드스케이프(Sound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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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W 메리어트 제주에 설치된 ‘베오시스템 9000c’(사진= 뱅앤올룹슨)


프로모션의 주인공 베오시스템 9000c는 데이빗 루이스(David Lewis)가 디자인한 90년대의 CD 플레이어 ‘베오사운드 9000(Beosound 9000)’을 새로운 모습으로 완성하고, 뱅앤올룹슨의 현대적인 스피커 ‘베오랩 28(Beolab 28)’을 결합해 특별한 디자인과 몰입감 넘치는 청음 경험을 선사한다. 약 1억원 상당의 베오시스템 9000c는 전 세계 200대 한정으로 제작해 국내에서는 오직 단 1대를 프로모션 기간 JW 메리어트 제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라운지 선셋(The Lounge Sunset)’이란 이름으로 6층 ‘더 라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사이 진행된다. 메리어트 브랜드와 플라밍고 에스테이트의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JW Marriott X Flamingo Estate’의 플레이 리스트를 뱅앤올룹슨 베오시스템 9000c를 통해 선사한다. 선(sun), 오로라(aurora), 더스크(dusk), 문(moon)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 리스트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어울리는 사운드를 담아 시간대별로 엄선된 곡들이 베오시스템 9000c를 통해 정교하게 흘러 공간의 분위기를 더욱 리듬감 있게 만든다. 더 라운지에 비치된 제품은 200대 중 24번째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아 더욱 특별하다.

아울러 저녁 6시부터 7시 30분 사이에는 제주식 휘게를 경험할 수 있는 풍요로운 메뉴를 준비했다. ‘더 라운지 선셋 위드 B&O(The Lounge Sunset With B&O)’는 뱅앤올룹슨의 스페셜 메뉴로, 제주의 아름다운 선셋과 베오시스템 9000c의 풍성한 사운드를 즐기며 덴마크식 아페리티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7종의 씨드를 품은 덴마크식 허니 호밀 브레드와 사워도우 브레드, 따뜻하게 맛볼 수 있는 허브 버터 캔들, 꿀과 견과류, 연어 무스 등의 곁들임 3종과 김부각, 글라스 와인 또는 칵테일이 포함되며(가격 3만5000원), 그 외 합리적인 가격의 개별 메뉴도 추가가 가능하다. 음악과 함께 덴마크식 아페리티보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 선셋 위드 B&O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및 예약 가능하며,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네이버 검색창에 ‘JW 메리어트 제주 더 라운지’로 검색)

그 외에도 뱅앤올룹슨의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X(Beoplay HX)’와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를 활용한 투숙객 대상 레크레이션 프로그램도 진행 예정이다. 뱅앤올룹슨의 감도 높은 사운드로 투숙객에게 휴식과 힐링의 순간을 제공할 프로그램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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