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컬쳐-문화예술신문 LOGO
문화예술·사회경제·교육정보 소식을 전달합니다.


동서울대학교, ‘취업트럭’ 행사 개최

  • AD 아트앤컬쳐
  • 대학
  • 2022.04.24 15:18
  • 동서울대학교 ‘취업(Cheer up)트럭’ 행사 포스터

    동서울대학교 ‘취업(Cheer up)트럭’ 행사 포스터

 

동서울대학교 DU일자리센터가 4월 26일 화요일 하루 동안 취업 진로 프로그램과 정부의 청년 고용 정책을 홍보하기 위해 도서관 앞 야외광장에서 ‘취업(Cheer up)트럭’이라는 슬로건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됐던 야외 행사가 시작되며 많은 학생이 학내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동서울대학교 DU일자리센터도 학생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취업 진로 프로그램과 청년 고용 정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 제공과 함께 즐거운 학교생활을 돕는 다양한 미션을 구성했고, 미션을 수행한 학생에게는 분식 트럭 및 경품 뽑기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간식과 재미있는 경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해 학생들의 재미와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동서울대학교 DU일자리센터는 2022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며, 동서울대학교 재학생, 졸업생을 포함한 지역 청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울대학교는 다양한 취업 진로 프로그램 운영과 청년 고용 정책 홍보로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4년 연속 선정됐으며, 올해에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전환, 선정됐다. 또한 3년마다 교육부에서 평가하는 대학 기본 역량 진단 2021년 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 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칭찬은 선량한 사람들을 더 선하게 하고 나쁜 사람들을 더 나쁘게 한다.  

    사람들이 대게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 &…

성공적인 결혼은 늘 똑같은 사람과 여러 번 사랑에 빠지는 것을 필요로 한다.

남의 말을 경청하라. 귀가 화근이 되는 경우는 없다. 영어비빔밥

지금 운이 나쁘면 다음엔 좋다.

그림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