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컬쳐-문화예술신문 LOGO
문화예술·사회경제·교육정보 소식을 전달합니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1등 수상자 실황 연주 음반 ‘1st 안양’ 발매

  • AD 아트앤컬쳐
  • 문화일반
  • 2022.05.13 19:19
  •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1등 수상자의 실황 연주 음반 ‘1st 안양’을 발매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1등 수상자의 실황 연주 음반 ‘1st 안양’을 발매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가 신예 아티스트들에게 음악인들의 소망인 음반 발매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신예 아티스트들은 2021년 10월 8일 안양대학교 아리관 아리홀에서 개최된 티앤비 주최 2021 제1회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에서 분야별 1등으로 입상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1st 안양’이란 이름으로 발매되는 이번 음반은 2021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각 부문 1등 수상자인 △피아노 윤서인 △첼로 염서윤 홍은비 △오보에 김다솜 △성악 장지웅 등 총 5명이 각각의 개성을 담아 녹음에 참여했다. 신예 아티스트에게는 다소 낯선 녹음실이란 환경 속에서도 연주자들은 라이브 연주 1등 수상자답게 모두 각자의 기량과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녹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음반은 2022년 4월 27일(수), 5월 3일(화)부터 각 음반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음반을 기획한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신예 아티스트를 발굴하고자 전국음악콩쿠르&국제아티스트오디션을 지금까지 12회째 개최했다며 매회 1등 입상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클래식 아티스트들을 위한 등용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결점이 많다는 것은 나쁜 것이지만 그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더 더욱 나쁜 것이다.

개구리에게는 황금의자 보다 연못 속아 더 좋다.  

성공적인 결혼은 늘 똑같은 사람과 여러 번 사랑에 빠지는 것을 필요로 한다.

    좋아하며 즐길 수 있는 직업을 택하면 평생 힘들게 일하지 않는다.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가 문제이다.  

그림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