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컬쳐-문화예술신문 LOGO
문화예술·사회경제·교육정보 소식을 전달합니다.


전통예술인을 위한 창·제작 공간 ‘전통공연창작마루’ 2022년 하반기 정기대관 접수

  • AD 아트앤컬쳐
  • 문화일반
  • 2022.05.09 08:29
전통공연창작마루 공연장 ‘광무대’
 
 

전통공연창작마루 공연장 ‘광무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김삼진)이 전통예술인과 단체를 위한 창·제작 공간 ‘전통공연창작마루’의 2022년도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을 4월 29일(금)부터 5월 27일(금)까지 받는다.

동대문에 위치한 ‘전통공연창작마루’는 전통공연예술의 시장화를 위한 비용 절감을 돕고 전통공연예술 민간분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2020년 설립됐다. 창작 연습, 제작, 유통, 마케팅, 공연 등 창작활동에 필요한 기반을 지원하고 연습실, 회의실, 공연장 등 창·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인프라를 제공한다.

2022년 하반기 정기대관 기간은 2022년 7월~12월로 대관시설은 공연장 ‘광무대’(118석), 대연습실(153.5㎡), 강의실(50석)이다. 대관료는 이용 시간과 시설별로 상이하며 1일 기준 3~8만원 내외로 유사시설 대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대관 가능 일정과 대관 규정, 신청 서식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서식을 작성해 전통공연창작마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운영 규정에 따라 심의를 거쳐 6월 중 발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인간은 신이 저지른 실수에 불과한가? 아니면 신이야말로 인간이 저지른 실수에 불과한가?

  행복한 어린시절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촉망받는 인생을 망쳤다.  

전쟁이 정말 끔찍하다는 것은 다행이다. 아니면 전쟁이 좋아질지도 모르므로.

지금 운이 나쁘면 다음엔 좋다.

꿀을 따는 사람은 반드시 벌침을 참아야 한다.

그림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