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공연 구글검색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LOGO
문화·예술·교육정보 소식을 전달합니다.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에서 서울시장상 수상

  • AD 아트앤컬쳐
  • 문화일반
  • 2021.02.04 16:08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경희대학교 외래교수 및 한양대학교 겸임교수 겸직)가 제13회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에서 장관급 상장인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권한대행 부시장: 서정협)’의 영예(榮譽)를 안았다(일자: 2021년 1월 25일, 월).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은 국내·외 지구촌의 환경보전 활동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항상 환경보전 및 기부, 나눔, 그리고 봉사에 지대한 공헌을 한 사람을 선정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둔다.

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는 그동안 개인의 사회적 책임(Individual Social Responsibility; ISR) 수행 및 다양한 기부, 나눔, 봉사 등을 실천했다.

특히 아래와 같은 공적을 인정받아 장관급 상장인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권한대행 부시장: 서정협)’을 수상했다.

1. 환경미화원 대상 무료 교육 기회 제공(문화예술 분야).
2.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문화예술 복지의 나눔 운동 실천.
3. 6.25 참전용사 및 독거노인 대상 마스크 1000매 및 쌀 기증.
4. 기타 소외계층 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봉사(환경 및 나눔)를 실천.

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는 “앞으로도 개인의 사회적 책임(Individual Social Responsibility; ISR)을 다할 것이고, 선한 영향력(기부, 나눔, 봉사 등)을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우리는 같은 생가을 하는 사람들을 통해 위로 받고, 생각을 달리하는 사람들을 통해 성장하게 된다. &nb…

웃을 수 있을 때 언제든 웃어라. 공짜 보약이다.

    사람들이 대게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 &…

꿀을 따는 사람은 반드시 벌침을 참아야 한다.

결점이 많다는 것은 나쁜 것이지만 그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더 더욱 나쁜 것이다.

그림판

고래의 꿈...

아트앤컬쳐 2020-08-20

1920x1080일러스트레이터 박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