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컬쳐-문화예술신문 LOGO
문화·예술·교육정보 소식을 전달합니다.
 



제1회 안양 국제 음악 콩쿠르 ‘2021 ANYANG INTERNATIONAL MUSIC CONCOURS’ 개최

  • AD 아트앤컬쳐
  • 음악
  • 2021.10.15 17:49
  •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제1회 안양 국제 음악 콩쿠르를 개최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제1회 안양 국제 음악 콩쿠르를 개최한다

 

세계적인 국제문화예술 관광의 도시 안양에서 ‘제1회 안양 국제 음악 콩쿠르’가 개최된다.

클래식과 다양한 장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명품 클래식의 저변 확대에 앞장서는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는 글로벌 핵심 인재를 양성하는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와 MOU를 체결하고, 천년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국제도시 안양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제1회 안양 국제 음악 콩쿠르’를 10월 30일 안양대학교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콩쿠르의 1등 수상자들에게는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는 음반 발매의 혜택을 부여하고, 안양대학교(이하 안양대)는 본교 입학 시 장학금을 지원해 클래식 유망주를 발굴과 육성에 힘쓴다.

또한 러시아 옴스크, 야쿠츠크, 노보시비르스크 국제 콩쿠르 예선 면제 및 본선 진출권이 주어져 세계무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이번 콩쿠르는 기악(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클래식 기타 등), 성악, 실내악, 작곡, 실용음악, 국악, 지휘 등의 부문으로 치러지며 전국 초·중·고 및 대학생,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다.

각 부문 1등 수상자들은 최고 음향 시설을 갖춘 전문 녹음실에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하게 된다. 앨범은 티앤비 홈페이지 및 대형 포털 사이트, 유튜브 등에 업로드돼 대중의 평가를 받게 된다. 이들의 음반은 음원 판매 순위, 동영상 조회 수, 후원 프로젝트 등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고 득점자인 1명에게 영예의 대상이 수여된다.

최종 대상 1명/팀(안양대 총장상)에게는 안양대 입학 시 전액 장학금 수여는 물론, 상금 300만원과 솔로 정규 앨범(오프라인) 제작 및 발매, 티앤비 소속 아티스트 2년 계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10월 15일 (금)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처음의 큰 웃음보다 마지막의 미소가 더 좋다.

걱정거리를 두고 웃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나이가 들었을 때 웃을 일이 전혀 없을 것이다.

인간이 가진 가장 독창적인 특징은 호기심이다.

지금 운이 나쁘면 다음엔 좋다.

  우리는 같은 생가을 하는 사람들을 통해 위로 받고, 생각을 달리하는 사람들을 통해 성장하게 된다. &nb…

그림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