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공연 구글검색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LOGO
문화·예술·교육정보 소식을 전달합니다.



엑스씨아이,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전시회 특별 이벤트 진행

  • AD 아트앤컬쳐
  • 미술
  • 2021.02.04 16:14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포스터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포스터

 

코로나 블루(blue)로 모두가 우울한 시기, 작품을 보며 파안대소(破顔大笑)하는 기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전시회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를 진행하고 있는 전시 기획사 엑스씨아이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이름은 ‘한 행운을 뽑다’다.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는 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유에민쥔의 국내 최초 대규모 개인전으로, 아이돌 그룹 BTS 멤버 RM도 찾을 만큼 올해 꼭 봐야할 전시회로 평가된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대형 회화 작품부터 청동상, 대표작과 2020년 최신작까지 유에민쥔의 작품 세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에는 값을 따질 수 없을 만큼 귀한 판화 컬래버레이션 작품부터 작가 유에민쥔 친필 사인 도록,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월 29일부터 전시 종료일인 5월 9일까지 총 101일간 이어진다.

총 101일간 101명에게 돌아가는 101개의 선물 이벤트 ‘한 행운을 뽑다’는 SNS를 통해 전시회 관람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와 이벤트 계정을 태그해야 응모가 완료되므로 응모 방법을 필독한 뒤 참여해야 한다. 응모 방법은 유에민쥔 전시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는 시간대별 예약 시스템으로 입장 인원수를 제한해 ‘거리 두기 관람’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 5월 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5, 6관에서 열린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행복한 어린시절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촉망받는 인생을 망쳤다.  

  가난한 사람을 돕는 자는 반드시 신의 보답을 받는다. 

성공적인 결혼은 늘 똑같은 사람과 여러 번 사랑에 빠지는 것을 필요로 한다.

처음의 큰 웃음보다 마지막의 미소가 더 좋다.

전쟁이 정말 끔찍하다는 것은 다행이다. 아니면 전쟁이 좋아질지도 모르므로.

그림판

고래의 꿈...

아트앤컬쳐 2020-08-20

1920x1080일러스트레이터 박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