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관련 블로그 검색 2,235 건
- 대학내일20대연구소, Z세대 숏폼 이용 행태 조사 발표
- 이에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7월, 최근 6개월 내 미디어·콘텐츠·플랫폼을 이용한 MZ세대를 대상으로 숏폼 관련 이용 행태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일상적으로 숏폼 보는 Z세대...
- Koby Co News님 블로그 보기
-  
- Z세대는 하루에 얼마나 숏폼을 볼까? 2025 Z세대의 숏폼 생활
- 대학내일20대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Z세대 10명 중 9명(91.9%)은 최근 한 달 내 숏폼 플랫폼을 이용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평균적으로 평일 126.6분, 주말 139.0분을 숏폼 콘텐츠를 보는 데 쓰고 있었어요....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  
-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주목한 2025 상반기 라이프스타일...
- 달라진 소비 행태를 보고서에서 확인해 보세요. <소셜 빅데이터로 본 저소비 코어 트렌드> 바로가기 & 3. [소비-식생활] 저속노화 열풍, 저당 소비에 미친 영향은?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Z세대 트렌드 2025》...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  
- 있다면 No상관’…유료 광고 숏폼도 콘텐츠로 즐기는 Z세대
- 지난해 7월 대학내일20대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Z세대는 평일 하루 평균 75.8분, 주말에는 96.2분 동안... 콘텐츠 연구소가 발표한 ‘Z세대 숏폼 이용 행태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는 재미와 정보를 모두 주는...
- 테크플러스님 블로그 보기
-  
- Z세대의 생성형 AI 활용법과 최신 유통 데이터 모음.zip
- AI 이용 행태 및 인식을 조사한 Z세대의 생성형 AI 활용 보고서와 세대별 온·온프라인 유통 채널 이용... Z세대 오픈채팅 커뮤니티 제트워크를 활용해 분석한 결과를 담았습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  
- 유일 20대 전문 연구기관 대학내일20대연구소에 분석...
- 中에서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미디어, 뷰티, 식생활, 가치관, 여가, 취업 등 MZ세대의 인식과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20대 전문 연구기관이다. 또 내부 전문가로 구성된...
- 소자본사업노하우교류연대님 블로그 보기
-  
- MZ세대 모바일교환권 이용 행태 조사 결과 발표
-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대표되는 모바일교환권을 MZ세대가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데이터를 활용한 ‘MZ세대 모바일교환권 이용 행태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
- 리얼머니뉴스님 블로그 보기
-  
- 대학내일20대연구소, MZ세대 카페 이용 행태 조사 발표
- 7%, 카페와 음료 모두 비이용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올해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 MZ세대 식생활 데이터 보고서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MZ세대(만 15~39세)의 50.8%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91.2%가 3개월에 한 번...
- Koby Co News님 블로그 보기
-  
- Z세대는 틱톡이 아니라... 미디어·콘텐츠·플랫폼 이용 보고서
-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조사 결과, Z세대의 95.3%는 한 달에 한 번 이상 1인 크리에이터 영상을 이용하... 눈에 띄는 건, 작년과 비교해 올해 숏폼의 비율이 확 치고 올라왔다는 점입니다. 먼저, 유튜브 쇼츠는...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  
- Z세대가 본인 나이대에 모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금액은?
- 금융 업계에서는 이런 환경에서 자란 Z세대의 금융 생활을 ‘자이낸스(Gen-Z + Finance)’라고 부르며 주목하고 있어요.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데이터] 금융·재테크 정기조사 2024에 따르면 재테크 경험이...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  
- 대학내일20대연구소, 세대별 편의점 이용 행태 조사 발표
- 이에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세대별 편의점 이용 행태를 포함한 식생활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특히 편의점 도시락과 디저트에 대해 자세히 살펴봤다. 편의점 도시락 구매자 4명 중 1명은 주 1회 이상...
- Koby Co News님 블로그 보기
-  
- 유일 20대 전문 연구기관 대학내일20대연구소에서 분석...
- 中에서 대학내일20대연구소(소장 호영성)는 미디어, 뷰티, 식생활, 가치관, 여가, 취업 등 MZ세대의 인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20대 전문 연구기관이다. 또 내부 전문가로...
- 소자본사업노하우교류연대님 블로그 보기
-  
- 외모 관리하는 Z세대 남성 80.6% “매일 이용하는 메이크업...
- 지금까지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데이터] 2030 맨즈 뷰티 기획조사 2024를 바탕으로 2030 남성의 외모 관리에 대한 인식과 소비 행태를 살펴봤습니다. 이 밖에도 Z세대 남성이 매일 이용하는 & 외모에 신경 쓰는...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  
- 챗GPT에 고민 상담하는 Z세대
- 알파세대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부모들의 인식이 궁금하다면 이번 데이터를 주목해 주세요. ▼ [데이터] 알파세대(초등) 미디어 기획조사 2024 바로가기 ▼ 알파세대 = 부모의 소비 취향까지 닮는다!...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  
- 식생활 데이터부터 Z세대 숏폼 트렌드까지, 신규 연구자료.list
- 2023년 11월에는 식료품과 관련한 세대별 편의점 이용 행태를 조사한 식생활 데이터와 웹툰·웹소설을 집중적으로 알아본 미디어·콘텐츠·플랫폼 데이터, 그리고 숏폼 트렌드를 이끄는 Z세대 숏폼...
- 대학내일20대연구소 공식블로그님 블로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