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공연 구글검색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LOGO
문화·예술·교육정보 소식을 전달합니다.


성남시 아이사랑놀이터 6곳 장난감도서관 주 1회 야간 대여

  • AD 아트앤컬쳐
  • 2020.09.25 14:04

성남시는 아이사랑놀이터 6곳의 장난감도서관이 오는 10월 5일부터 주 1회 야간 대여 서비스를 편다고 밝혔다.

 

수정점과 위례점 아이사랑놀이터는 매주 수요일, 분당구청점, 분당판교점, 성남시청점, 양지점 아이사랑놀이터는 매주 목요일에 각각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야간 장난감도서관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

 

장난감을 빌리려면 성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사랑놀이터 장난감도서관 회원으로 등록을 해야하며 야간 대여 지점별로 매회 15가정씩 온라인 예약 신청을 받는다.

 

1회당 대형장난감 1점, 소형장난감 2점 등 최대 3점을 빌릴 수 있으며, 대여 기간은 2주이며 6곳 지점별 지정 장소에서 예약 신청한 장난감을 받아 가면 된다.

 

성남시에 설치된 아이사랑놀이터는 모두 14개 지점이며, 이중 장난감도서관을 운영 중인 곳은 9개 지점이다.

이들 아이사랑놀이터 장난감도서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월 3일부터 하루 2회, 회당 15~20가정씩 사전 예약제로 대여 서비스 중이다.

 

이번 야간 대여는 시민 편의를 도우려는 운영 횟수 확대 조처로써 분당구청점, 양지점, 위례점 아이사랑놀이터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장난감을 무료로 세척·소독해주는 ‘크린토이 서비스’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꿀을 따는 사람은 반드시 벌침을 참아야 한다.

개구리에게는 황금의자 보다 연못 속아 더 좋다.  

성공적인 결혼은 늘 똑같은 사람과 여러 번 사랑에 빠지는 것을 필요로 한다.

결점이 많다는 것은 나쁜 것이지만 그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더 더욱 나쁜 것이다.

      사람들의 좋은 회상 속에 자주 잇는 자가 가장 위대하다.   …

그림판

고래의 꿈...

아트앤컬쳐 2020-08-20

1920x1080일러스트레이터 박지수…